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에 나타난 NCT 지성
    카테고리 없음 2022. 9. 2. 06:57

    꿈에 나타난 NCT 지성
    참고로 내 최애는 해찬
    오늘 그녀는 꿈에 나타났고 그녀의 지능은 나보다 한 살 어렸다.
    꿈에서 지성과 사귀고 있었는데..ㅋㅋㅋㅋ
    ㄹㅇ 상냥하고 맨날 전화해서 연락한지 한달정도
    지성과의 연애는 언제쯤 끝낼까? 나는 물었다
    그녀는 우리 어머니를 닮아서 나는 데이트를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그 말을 하자마자 폭소가 터져 나왔고, 살면서 그런 말은 들어본 적이 없었다...)
    아무튼 그래서 꿈에서 쿨한 척 하고 있어요. 그럼 이제 그만 유혹하자! 음... ㅋㅋㅋㅋ 그리고 스카에? 공부하다가 지성 옆자리로 갔는데 그 이후로 런쥔이랑 어색해서 자리를 바꿨는데.. 마음만 아팠던 꿈...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