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가 정신병인지 우울증 증상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9. 2. 06:58

    제가 정신병인지 우울증 증상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저는 22세 여성입니다.

    오늘 일이 생겨서 또 울었지만 이게 우울증 때문인지 아니면 괜찮은건지 여쭤보려고 글을 올립니다.

    사건의 전개는 다음과 같다. 제게는 휴대폰을 바꾼 20살 된 여동생이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20살이 되던 해에 계약이 종료되었고, 1년의 미루는 시간 끝에 제 돈으로 아이폰 13을 샀습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그가 나에게 아니라고 하면서 형의 휴대폰을 바꾸었다는 사실에 너무 화가 난다.

    그래서 나는 엄마에게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예전에 휴대폰 바꿨으면 선택하라고 하지 않았나요?

    그녀는 그녀에게 화가 났지만 그녀는 왜 그녀가 엄마에게 짜증을 내는지 듣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녀를 막을 돈이 없다고 말합니다.

    내가 화나는게 당연하지?

    처음에는 엄마가 곧 군대 간다는 엉뚱한 논리를 펼쳤는데 돈은 있는데 없는 척 하고 LCD가 다 고장나서 갈아타야 했다. 계약 끝나면 나도 1년 구걸했는데.. 진짜 돈없으면 그냥 화면바꿔주면 안됨?

    나는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썼습니다. 학원 보내달라는 건 다 보내주고 옷도 많이 사주지 않아서 중학생치고는 비싸도 2만개 사는게 그렇게 큰 가격인가요? 옷 값을 원??

    학생이 학원에 보내지 않았다고 공부하고 싶은게 죄인가요? 형은 가기 싫어서 가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아이패드를 사주지 않았다고 했고 내 동생은 게임용 컴퓨터를 설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신도 훌륭합니다. 예, 당신은 똑똑합니다. 듣기 싫으니까 그만해.

    내가 사이코패스인가?? 내가 욕심이 많고 우울해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객관적으로 검토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울하다고 생각하면 정신과에 가고, 욕심이 많다고 생각하면 휴대폰을 샀다고 인정하고 넘어간다. 의견을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